블루비즈

고객센터

기술지원
Process
기획

· 필요 요소 분석

· 프로세스 정의

· 논리 Database 설계

SB

· 화면 UI/UX 설계

· Database ERD설계 및 물리 DB 설계

DS

· 화면 디자인 컨셉 설정

· 주요 화면 디자인 실행

PB

· HTML5 / CSS3 / Jquery / Jscript를 이용한 HTML 화면 개발

PG

· 개발된 화면의 DB Conn. AJAX/Json/JAVA 기술을 이용한 솔루션 코딩

시스템 납품 및 설치 전략
STEP01
구축기획 및 계획 단계

· 구축 계획서 작성 및 승인
· 물품 명세서 작성 및 구매 요청
· 시험 검사 체크 목록

STEP02
장비 납품 및 검수 단계

· 장비 납품 및 설치 위치로 이동
· 물품 명세서 내역과 납품 내역의 대조로 물품의 수량 및 부속품의 납품 완료 유무 확인
· 납품 확인서 발부

STEP03
장비설치 단계

· 서버 설치
· 디스크어레이
· 백업장치

STEP04
사용 소프트웨어 개발단계

· 데이터베이스
· 사용S/W

STEP05
시험 및 사용자 검수 단계

· 단위테스트 데이터 로딩 및 테스트 준비
· 검수 테스트 및 검수 승인

STEP06
가동 개시 단계

· 통합시험 및 시험 운영을 위한 가동

장애지원
사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·활용을 위해 효율적 유지보수 지원체계를 수립합니다.
  • 01
    안정적인
    시스템 운영
  • 02
    효율적인
    활용 및 관리
  • 시스템 효율의
    극대화
  • 활용
    극대화
  • 고객감동
    실현
  • 시스템의
    신뢰성 확보
  • 시스템 장애 시
    즉각적인
    대처
  • 유지보수 계획

    · 시스템 장애 파악

    · 시스템 최적화 분석

    · 비상계획 수립

    · 정기적인 예방점검

    · 예방정비

  • 무상 유지보수

    · 기간 : 구축완료 검사 후 12개월

    · 오류/결함/수정

    · 운용 중 질의 응답

    · 기타 무상계약사항

  • 관련 기술

    · 구축 기술력

    · 소프트웨어 기술력

    · 네트워크 기술력

    · 운영 기술력

    · 신기술 도입/활용

  • 인적 자원

    · 지속적인 교육 훈련

    · 고객 감동의 마음가짐

    · 의식개혁

  • 유상 유지보수

    · 계약사항을 기준

    · 중대한 기능변경

    · 추가 DB구축

    · 기타 유상계약사항

  • 외부지원

    · 소프트웨어 기술 지원

    · 운영 기술지원

    · 성능 기술지원

    · 기술지원업체와의 상호협력

구축
시스템
무상 유지보수 유상 유지보수
1년 무상 유상
· 구축 시스템 오류 수정
· 수정 시스템 업로드
· 기능 추가 구축
· 사용자 과실에 의한 손실
icon예방 정비
· 업무를 명확히 정의하고 책임자 및 예상장애에 대한 Checklist를 만들어 대처
· 주기적인 예방 활동을 통하여 시스템 및 S/W 장애 사전 방지
· 지속적인 백업복구 및 장애처리 교육과 주기적인 바이러스 검사를 통한 예방
· 시스템 운용 상태 관리, 운영자 지침서 및 각종 시스템 매뉴얼 제공
icon사후 정비
· 장애 발생으로 인한 시스템, 데이터의 심각한 손실 발생시 수행
· 손상된 데이터 긴급 복구 및 원인 분석을 통한 예방 방안 수립
icon기술 지원
· 시스템의 원활하고도 지속적인 운영을 위한 운영인력에 대한 전문교육, 개발공동 참여를 비롯한 공동운영
· 효율적 시스템 운용을 위한 지원 및 운영자와의 지속적인 연계 활동
· 신기술 및 S/W 기술 동향 제공과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기술자문